[이뉴스투데이 이상헌 기자] 아주캐피탈이 기업문화 '행복한 회사 강한 회사'를 담은 책을 발간했다.
아주캐피탈은 지난 26개월 간 아주캐피탈 전 임직원이 함께 나눴던 감사 메시지를 담은 ‘우리들의 감사이야기’와 전 직원이 각자의 ‘일의 의미와 가치’를 정의한 책을 임직원에게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주캐피탈은 2017년 8월 박춘원 대표이사가 취임하면서 ‘행복한 회사! 강한 회사!’ 만들기를 추진해 왔다. 매일 직원들이 감사를 나누며 일상의 행복을 찾고 긍정의 기업문화를 가꿔나가는 캠페인이다.
이번에 발간된 ‘우리들의 감사이야기’에는 임직원들의 사연을 담고 있어 더 큰 공감을 얻고 있다. 아주캐피탈은 기업문화 도서 배포와 동시에 ‘아주캐피탈과 함께하는 선한 영향력, 감사캠페인 EVENT’를 실시한다. 임직원들만 나누던 감사운동의 긍정적 효과를 아주캐피탈 SNS 이용자들에게도 알리기 위해서다.
박춘원 아주캐피탈 대표이사는 “직원들의 다양한 삶에 대한 존중과 서로간의 긍정적 시너지로 더 큰 기업의 성장과 직원의 행복함을 추구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모든 임직원이 ‘감사 운동’, ‘일의 의미와 보람 찾기’, ‘일하는 방식’의 실천으로 직원들이 행복하고 회사도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힘써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ugust 16, 2020 at 12:53PM
https://ift.tt/3iHyRPd
아주캐피탈, '행복한 회사 강한 회사' 기업문화 담은 책 발간 - 이뉴스투데이
https://ift.tt/3hhVOs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