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aturday, September 19, 2020

5회, 5피안타로 2실점...만루에서 디디 잡았다 [류현진 등판] - MK스포츠 - MK스포츠

santalimadua.blogspot.com 매경닷컴 MK스포츠(美 알링턴) 김재호 특파원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류현진은 5회 실점을 허용했다.

류현진은 20일(한국시간) 시티즌스뱅크파크에서 열린 필라델피아 필리스와 원정경기 5회 피안타 5개를 허용하며 2실점했다. 투구 수도 24개로 많았다. 총 투구 수는 84개가 됐다.

첫 타자와 승부부터 꼬였다. 제이 브루스 상대로 7구 승부 끝에 브루스가 밀린 뜬공 타구를 때렸는데 이것이 멀리 날아가며 담장 맞는 2루타가 됐다.

968889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설명5회 실점했다. 사진(美 필라델피아)= 고홍석 통신원
이어 스캇 킹어리가 번트로 1사 3루를 만들었다. 이어 앤드류 냅이 초구를 노려 좌전 안타를 만들어 실점했다. 1-1 동점.

이후 불운이 이어졌다. 애덤 헤이셀리, 앤드류 맥커친을 상대로 연달아 땅볼 타구를 유도했는데 수비 빈틈으로 빠져나갔다. 맥커친의 안타로 역전을 허용했다.

이어 브라이스 하퍼는 1-2 유리한 카운트에서 낮게 떨어지는 커브를 유도했는데 하퍼는 이걸 우전 안타로 만들었다. 1사 만루.

불펜에서는 윌머 폰트가 워밍업에 들어갔다. 자칫 5이닝도 채우지 못할 상황. 류현진은 진 세구라를 상대로 4구만에 삼진을 잡으며 2사를 만들었다.

이어 지난해 만루홈런을 허용한 디디 그레고리우스와의 승부. 그레고리우스는 초구 커터를 강타했지만 좌익수 정면으로 가며 이닝이 끝났다.. greatnemo@maekyung.com

프듀 안준영 PD, 항소심서 "사기죄 재판단 요청"
김미연, 개미허리로 더 돋보이는 볼륨 몸매
송하예 "박경 저격? 당시 기분 표현한 것"
구혜선, '스튜디오 구혜선' 촬영 현장 공개
‘스타트업’ 배수지♥남주혁, 초밀착 포스터 공개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5회, 5피안타로 2실점...만루에서 디디 잡았다 [류현진 등판] - MK스포츠 - MK스포츠 )
https://ift.tt/3kydPn3
스포츠

No comments:

Post a Comment